효율적인 브랜드 네이밍 방법
1. 경영주의 사주를 입체적으로 분석하여 부족한 오행을 찾아 기운을 북돋우어 줄 수 있도록 지어야 한다.
2. 글자에 간절한 소망과 의미가 내포되어야 한다.
3. 발음이 순환 상생되고 수리격이 좋아야 한다.
4. 업종 컨셉과 조화롭게 하모니를 이루어야 한다.
5. 재물복이 잘 갖추어지고 지속적인 성장을 할 수 있도록 경쟁력 있는 상호를 지어야 한다.
6. 창의적인 감각과 영문표기가 조화를 이루면서 자연스럽게 어필될 수 있어야 한다.
7. 특허청에 등록하여 법적보호를 받을 수 있도록 브랜드상표 등록 가능성을 확인해야 한다.
'어울림 성명학 > 브랜드 네이밍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브랜드 네이밍 (Brand Naming) 작명법 (0) | 2015.01.21 |
---|---|
브랜드네이밍(Brand Naming) (0) | 2014.11.16 |
국제상품분류표(NICE분류표) (0) | 2014.11.02 |
브랜드(Brand) (0) | 2014.11.02 |
이름의 존엄성과 가치 (0) | 2014.10.31 |